본문 바로가기

필러

필러의종류 알아야한다

필러의종류 알아야한다.

필러의종류 뭐가 최고일까?


요새는 필러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필러는 수술과 같이 큰 걱정거리도 없고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빠지기 때문에 추후에 후회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성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랜드가 바뀌어서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죠. 하지만 필러도 필러의종류를 잘 알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필러마다 특성이 있고 자신이 원하는 종류에 따라 골라야 더 만족스러운 모양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그래서 오늘 필러의종류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히 콕 집어서 어떤 것이 좋다 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자신의 의도와 맞아야 합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필러의종류 첫번째 기존필러!

최초에 사용하던 기존 필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기존의 HA필러는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유효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사실 6개월도 아니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빠지는데 까지 6개월정도 이였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 드리는 필러의종류 중 지속 기간도 짧고 시간이 흐를수록 쭉쭉 빠져 어색해집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주변의 사람들도 필러를 했다! 라고 다 알 정도로 티가 나지요 6개월에 한번씩 코가 이마가 부풀어 오른다면 모를 사람이 없겠죠?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필러의종류 두번째 스컬트라필러!

스컬트라필러는 한단계 더 진화한 필러라 보시면 됩니다. 일단 지속 기간은 2년으로 기존 필러의 3-4배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스컬트라 필러는 필러의종류 중 특이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건 바로 최초 시술 이후에 볼륨이 70% 감소한다는 것 입니다. 깜짝 놀랄만한 양이죠?

사실 스컬트라는 정확히 말하면 필러라고 볼 수 없습니다. 식약청에 정식 허가된 약품입니다.  시술후 흡수되어 다시 피부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작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하지만 필러의 종류 중 가장 자연스럽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볼륨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2년 간 차츰 늘어나는 것이라 얼굴이 좋아져 보입니다. 인위적인 것이 아닌 자신의 콜라겐이 생성되기 때문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필러의종류 세번째 엘란쎄필러!

엘란쎄필러는 현재까지 존재하는 필러 중 가장 좋은 것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각종 상도 많이 받은 필러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엘란쎄필러는 필러의 종류 중 가장 볼륨 유지가 잘 되는 필러 입니다. 기존의 볼륨이 30%가량 감소하여 2년 동안 그대로 유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필러의종류, 필러의 종류


필러의종류 3가지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필러를 선택할 것 인가겠죠? 잘 고르기 위해서는 하늘클리닉과 같이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013/11/20 - [문신제거] - 눈썹문신지우기

2013/11/19 - [엘란쎄] - [엘란쎄] 필러설명

2013/11/19 - [문신제거] - 문신제거 간단해요!

2013/11/19 - [스컬트라] - [스컬트라] 필러설명

2013/11/19 - [웨이브핏] - 웨이브핏 쉽게말해요~






'필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마필러 이거다!  (27) 2013.12.23
엘란쎄를 하는이유!  (25) 2013.12.11
[엘란쎄] 필러설명  (18) 2013.11.19
오래가는필러 뭘까?  (28) 2013.11.15
얼굴볼륨시술 알아두고하자  (0) 2013.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