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신제거

문신제거 가능합니다!

문신제거 가능합니다!

문신제거 걱정마세요!


과거에 문신을 해서 후회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물론 문신을 할 때에는 충분히 고려를 하고 진행을 했었지만 시간이 지나다 보니 트랜드도 바뀌고 나이와도 안 맞아서 지우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문신제거는 과거에 굉장히 힘든 시술 이였고 안 지우는 것 만 못하게 지워 졌지만 레이저시술의 기술이 발전하면서 보다 깔끔하게 지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제거를 하는 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레이저시술을 통해서 제거하게 됩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문신을 할 때 사용한 색소를 제거하는 것 입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의 경우 대부분 표피가 아닌 진피층에 색소를 넣는 것이기 때문에 지우기 쉽지 않았지만 레이저는 색상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문신제거가 가능하여 졌습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제거를 할 때 레이저를 이용하게 되면 피부 전체를 태우는 것이 아니라 표피를 통과하여 진피층에 있는 색소를 선택적으로 제거를 해 줍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그렇기 때문에 레이저를 이용한 문신제거는 피부의 손상을 줄여 부담 없이 문신을 할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제거를 하게 된 직후에 치료 부위가 흰색으로 변하지만 2주 정도가 지나면 원래 색으로 지나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제거를 하실 때 몇가지 알아두면 좋은 점들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문신제거는 많은 발전을 통해 효과적으로 문신을 제거 해주기는 하지만 아쉽게도 한번에 완벽하게 제거 되지는 않습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은 진피층 깊숙이 스며들어 있기 때문에 1달 내지 2달 간격으로 여러 차례 진행해야 깨끗하게 제거가 됩니다. 매회 진행할 때마다 색이 흐려지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또한 문신제거를 한 이후 세수나 샤워는 바로 가능하지만 화장은 3일정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가지 더 유의할 점이 있다면 문신제거 이후 3개월 동안 자외선 차단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 입니다. 특히 기미나 주근깨가 쉽게 생기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문신제거, 문신 제거


문신제거를 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시술자의 경헝과 노하우 그리고 좋은 장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곳을 찾으신다면 청담동하늘 클리닉을 찾아오세요. *^_^*


 



2013/12/06 - [스컬트라] - 팔자주름 해결방법

2013/12/04 - [웨이브핏] - 비만관리 어디서?

2013/12/02 - [더블스키니] - 종아리퇴축술 부작용

2013/11/29 - [더블스키니] - 종아리부종빼는방법

2013/11/27 - [웨이브핏] - 비만치료법 이거다!





 


'문신제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신제거 전문병원 여기!  (19) 2013.12.20
눈썹문신지우기  (24) 2013.11.20
문신제거 간단해요!  (4) 2013.11.19
눈썹문신지우는법  (22) 2013.11.08
문신제거 방법 과 주의점  (0) 2013.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