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러

얼굴볼륨시술 알아두고하자

얼굴볼륨시술 알아두고하자

다양한 얼굴볼륨시술 알려드립니다.


푹 꺼져 보이거나 주름진 부분 그리고 생기가 없어 보이는 부분에 볼륨을 만들어 준다고 하면 어떤 것이 생각나시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필러”라고 말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얼굴볼륨을 살려주는 시술에도 많은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오늘 중요한 필러의 종류 몇 가지와 얼굴볼륨시술을 받으실 때에는 어떻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지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얼굴볼륨시술의 기본은 필러입니다. 필러라는 것은 얼굴에서 연조직이 빠져나가 주름지고 쳐진 곳에 볼륨감을 주는 물질을 넣어 탱탱하고 젊어 보이도록 해주는 의료용 물질을 통칭하는 것 입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일반적으로 필러는 6개월 정도 지속이 되소 6개월 이후 6개월 간 효과가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보통 6개월에서 1년 주기로 필러를 계속 맞습니다. 기존의 필러는 자주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볼륨이 자꾸 변해서 다른 사람이 보면 민망하기 짝이 없습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그래서 나온 것이 스컬트라 입니다. 스컬트라는 눈밑꺼짐, 꺼진볼살, 팔자주름, 쳐진턱선 등 많은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고 콜라겐 재생 효과로 인해 2년 가량지속 효과가가 나타 납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하지만 얼굴볼륨시술 스컬트라는 시술 이후 효과가 70%가량 떨어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콜라겐합성을 통해 점점 차오른다는 점이 있기 때문에 하늘클리닉처럼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스컬트라 학회에 많은 참여와 발표 경력이 있는 원장님이 있는 곳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얼굴볼륨시술에서 한가지 더 소개해드리고 싶은 엘란쎄 입니다. 엘란쎄라는 것은 4세대필러로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필러인데요. 기존의 콜라겐, 히알루론산, 칼슘 등의 성분을 뛰어넘은 PCL성분을 사용하는 필러입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엘렌쎄필러는 굉장히 자연스럽고 스컬트라와 마찬가지로 2년 간 지속될 뿐만 아니라시술 후의의 볼륨이 변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살아 있기 때문에 가장 티가 안 나는 필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하지만 엘렌쎄 얼굴볼륨시술도 주의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엘란쎄필러는 볼륨이 지속되기는 하지만 처음 시술 후 30%가량의 볼륨이 줄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감안해서 시술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얼굴볼륨시술, 얼굴 볼륨시술, 얼굴볼륨 시술


얼굴볼륨시술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움 입니다. 누구나 다 동의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하늘클리닉은 멍과 붓기가 없는 케뉼라(CANNULA)주사를 사용하고 항상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쳐 보이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하늘클리닉으로 연락 주세요. *^_^*




2013/11/06 - [웨이브핏] - 예쁜몸매 만드는 법

2013/11/05 - [더블스키니] - 예쁜종아리라인 만드는법

2013/11/04 - [엘란쎄] - 지속기간긴 필러 엘란쎄

2013/11/02 - [웨이브핏] - 살빼는 최고의 방법 이겁니다

2013/10/30 - [문신제거] - 문신제거 방법 과 주의점






'필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란쎄를 하는이유!  (25) 2013.12.11
필러의종류 알아야한다  (20) 2013.11.22
[엘란쎄] 필러설명  (18) 2013.11.19
오래가는필러 뭘까?  (28) 2013.11.15
지속기간긴 필러 엘란쎄  (0) 2013.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