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브핏

비만관리 어디서?

비만관리 어디서?

비만관리 어떻게 할까요?


식습관이 서구화 되고 음식의 섭취가 편해지면서 비만인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살을 빼고 싶어서 살을 빼기 힘들게 하는 요소들이 많이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비만관리가 더욱 중요시 되는 것 인데요. 그 이유는 길거리에 있는 많은 음식, 줄어드는 운동시간, 불규칙한 식습관, 섭취음식의 변화를 이겨 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 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 주기에 비만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일까요?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는 지방을 줄여주는 것 입니다. 요새 주변을 둘러보면 전부 지방을 쉽게 만드는 음식입니다. 건강한 음식만 먹고 싶어도 할 일을 하다 보면 자신의 의지대로 안 될 때가 많죠?


비만 관리, 비만관리


그럴 때 비만관리를 받게 되면 몸 안에 쌓인 지방을 분해 및 융해시켜 줍니다. 물론 방법도 중요 합니다. 청담동 하늘클리닉에서는 개인에 맞추어 가장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합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의 기본인 체외충격파를 사용하게 되면 체내 깊숙한 곳까지 순환작용을 도와 대사를 촉진시킵니다. 신진대사가 촉진되면 에너지를 더욱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지방이 줄어듭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또한 혈관형성과 소염작용을 증대 시켜 염증과 부종을 치료합니다. 염증과 부종이 치료되면 불어 있던 몸이 줄어들어 날씬해지게 됩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를 할 때에는 RET-RF시술도 효과적입니다. RET는 심부의 지방을 파괴해주는 레이저로 피하지방 뿐만 아니라 내장지방까지 동시에 융해시켜 줍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에는 캐비테이션시술도 있습니다. 28KHz의 초음파를 이용하는 것으로 지방세포를 수술 없이 파괴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시술 이후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것 입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하면 PPC주사 또한 빼 놓을 수 없습니다. PPC주사는 지방세포가 세포막을 통과하기 쉽도록 돕습니다. 또한 지방을 수용성으로 변화시켜 혈관을 통해 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에는 HPL이라는 약물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PPC주사와 비슷한 것으로 비만관리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가 좋은 방법 입니다. 그 이유는 지방융해의 효과가 크기 때문입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의 마지막은 LLD주사입니다. LLD테라피는 림프순환지방융해술이라고도 불리고 있고 지방세포를 파괴해 림프관을 통해 배출되도록 하는 시술입니다.


비만 관리, 비만관리


비만관리에는 이렇게 많은 방법이 있기에 비만관리프로그램을 확실히 운영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시술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집어줄 수 있는 곳에서 관리 받으셔야 합니다. *^_^*




2013/12/03 - [분류 전체보기] - 비만관리 어디서?

2013/12/02 - [더블스키니] - 종아리퇴축술 부작용

2013/11/29 - [더블스키니] - 종아리부종빼는방법

2013/11/27 - [웨이브핏] - 비만치료법 이거다!

2013/11/25 - [스컬트라] - 팔자주름펴기






'웨이브핏'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빼는방법 속지마!  (22) 2013.12.18
비만치료법 이거다!  (38) 2013.11.27
웨이브핏 쉽게말해요~  (4) 2013.11.19
예쁜몸매 만드는 법  (16) 2013.11.06
살빼는 최고의 방법 이겁니다  (0) 2013.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