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신제거

문신제거 방법 과 주의점

문신제거 방법 과 주의점

문신이라는 것은 피부의 진피층에 색소를 넣는 것으로 문신을 하게 되면 표피의 색소는 어느 정도 사라지지만 진피의 색소가 영구적으로 남은 색들이 그림이나 글자 모양으로 남는 것을 말합니다. 문신을 할 때에는 기분 좋게 하지만 문신을 하고 난 이후에 문신을 지울 수 없어 후회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울 수 없다는 것은 옛날 이야기이고 요새는 문신을 지우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어떻게 하냐고요? 지금부터 문신제거 방법과 문신을 제거 한 이후에 주의해야 할 부분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문신제거방법은 레이저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문신제거레이저는 각 색에 따라 반응하도록 만든 장비입니다. 이 특성을 이용하여 문신을 제거하는 것 입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문신을 레이저로 제거하는 방법은 문신이 있는 피부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문신이 있는 부분의 표피와 진피를 파괴 시키는 것 입니다. 물론 문신만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 문신이 타면서 주변 조직도 손상이 가게 됩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그렇다면 살을 아예 벗겨내는 고통스러운 작업이냐고요? 물론 전문적이지 않은 곳에서 레이저조사를 통해 문신을 없앤다면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문신제거를 전문적으로 시술하고 많은 케이스를 경험한 의료진이 있다면 크게 걱정한 것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문신제거를 하면서 주변의 조직에는 피해를 최소화하여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시술 직후 색소와 피부가 레이저에 반응하게 되면서 하얗게 되는 화이트닝 현상이 일어날 수 있지만 점차 딱지가 형성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차 떨어지면서 원래의 피부색을 찾으니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문신제거 주의점을 말씀드리자면 문신을 제거한 당일에는 해당 부위에 물이 닿지 않게 하는 것이 좋으며 화장은 시술 3일 후부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자외선 차단제를 잘 바르는 것 입니다. 시술을 한 후 3개월 동안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문신제거방법 과 문신제거 주의점에 대하여 말씀드렸습니다. 문신제거는 쉽게 보일 수 있지만 결코 쉬운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병원으로 가시는 것이 좋으면 문신제거 전문레이저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 또한 중요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문신제거, 문신제거방법, 문신제거주의점





2013/10/30 - [웨이브핏] - 차세대 비만치료 [웨이브핏]

2013/10/30 - [더블스키니] - 종아리를 보다 얇게 [더블스키니]

2013/10/29 - [스컬트라] - [스컬트라효과] 이런점에서 좋다.

2013/10/25 - [청담하늘클리닉] - 예뻐지기위한 조건

2013/10/22 - [청담하늘클리닉] - 청담하늘클리닉 오시는길






'문신제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신제거 전문병원 여기!  (19) 2013.12.20
문신제거 가능합니다!  (30) 2013.12.09
눈썹문신지우기  (24) 2013.11.20
문신제거 간단해요!  (4) 2013.11.19
눈썹문신지우는법  (22) 2013.11.08